:: SNU Fusion Jazz & Funky Band FUZE ::
Untitled

 

 

 

 

 

 



NAME   PASS 
MAIL
HOME
HTML   R.MAIL
최하훈     
메롱
ㅇㅅㅇ
나왔습니다
(NO.249) 2010/05/29 
 이가혁   
휴가나오면
연습실을 찾아가고 싶은 본능.

계속 이어지는 구나.
훈훈하다.
 윤보라   
뵈었습니다!ㅎㅎ
치킨 감사해요>.<
김동엽     
메인의 엠티 사진은 왠지 모르게 쌍팔년도 고등학교 수학여행 냄새가 강하게 납니다.
(NO.248) 2010/05/27 IP Address : 125.133.197.141 
 조정인   
저는 쌍팔년도에 아가였어서 잘몰라요
(이러고 있네요..)

 김동엽   

아 참 중학교
나보미     
아 근데

FUZE 도 가혁오빠구
이가혁도 가혁오빠죠?
아닌감?
(NO.247) 2010/05/17 IP Address : 147.46.220.177 
 이가혁   
어..
FUZE도 나야.ㅋㅋ

난 FUZE니깐.
나보미     
히히
너도나도 실성할
여름이 나가오고 있네요
(NO.246) 2010/05/17 IP Address : 147.46.108.56 
 윤경원   
그거 나인거 같다.
 윤보라   
저는

여름은 따뜻해서 좋고
봄은 추워서 싫고
가을은 추워서 싫고
겨울은 너무 추워서 너무 싫은데ㅋㅋㅋ...
 이기현   

봄은 더워서 싫고
여름은 더워서 싫고
가을은 더워서 싫고
겨울은 시원해서 좋음.
...라고 FUZE멤버 누군가가 말했던 기억이 난다.
김진규     
사진보고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245) 2010/05/14 IP Address : 118.36.49.151 
이가혁     
내가
퓨즈 홈피 게시판에
글을
10개이상 연속으로 남기는 순간...
(NO.244) 2010/05/11 IP Address : 118.36.49.151 
 문영희   
ㅋㅋㅋㅋㅋ 뭐냐 경원오빠가 끊어놓고 ㅋㅋㅋㅋㅋㅋㅋ
 윤경원   
여자친구 생기게 해주세요
 김동엽   

남북통일.
윤경원     
탕수육 먹고 싶다.
(NO.243) 2010/05/10 IP Address : 220.75.245.181 
이기현     
아아아...
(NO.242) 2010/05/07 IP Address : 220.75.245.181 
문영희     
얌얌얌 얌얌얌 얌얌얌
(NO.241) 2010/05/06 IP Address : 220.75.245.181 
수경     
아 오빠가
오늘 보물하나 잃어버려서
마음이 아포
그것도 득템한지 3일만에.
엉엉
아 6년 전에
사귄지 하루만에 채였을 때보다 쫌 더 슬퍼
엉엉
(NO.240) 2010/05/03 IP Address : 220.75.245.181 
 이승지   
엇  저도 그 슬픔을 알아욬ㅋㅋㅋㅋ
 이가혁   
하루만에 차인적 있으셨어요?
 나보미   
끙끙
엄청난 슬픔



dlrlgus     
꺆꺆꺆~♡
퓨즈 정말 짱이예요!!☆
오늘 미니따굴 대박-
태어나서 밴드 그렇게 잘하는거 처음봤어요 +_+
(NO.239) 2010/04/30 IP Address : 125.180.128.171 
 장지만   
아뭐여이기현형이예요?

>꺆꺆꺆~♡
>퓨즈 정말 짱이예요!!☆
>오늘 미니따굴 대박-
>태어나서 밴드 그렇게 잘하는거 처음봤어요 +_+
 장지만   
이거 진짜 제가 쓴거아녜욧 ㅋㅋㅋ 저 장지만입니다
사칭하는 방법도 몰라요..
아 정말 감사합니다^^

>꺆꺆꺆~♡
>퓨즈 정말 짱이예요!!☆
>오늘 미니따굴 대박-
>태어나서 밴드 그렇게 잘하는거 처음봤어요 +_+
 정영훈   
지만이가 기현이형 사칭한거 같은디 ㅋㅋㅋ
 김동엽   

dlrlgus=이기현
 정영훈   
아니라면 너무 송구스럽지만

장지만이 쓴거 같네여 ㅋ
 한빛   
와우! 감사해요 ^^ 저희 공연을 즐겨주셨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계속 관심가져주시고.. 저희 정기공연 때 꼭 보러 오셔요 ㅋ
송혜진     
현재 접속멤버 3 ......
잠못이루는 그대들은 누구신가요
(NO.238) 2010/04/27 IP Address : 211.187.100.193 
 정영훈   
ehdtodqnsdms dkssudgksl?
 김동엽   
알고 있는지 모르겠는데,
접속멤버의 경우, 자기 이름 클릭해서
쪽지 보내기로 가서 유저 리스트 검색하면
알 수 있음.
윤경원     
만지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237) 2010/04/26 IP Address : 147.46.220.177 
장지만     
즈퓨
(NO.236) 2010/04/17 IP Address : 147.46.220.177 
 윤경원   
희영문 무슨
무협영화 제목 같다.
 장지만   
희영문
오잉? 어감이..
 나보미   

오?
 문영희   

만지장
이가혁     
여기 전기 퓨즈 만드는 회사에요?
(NO.235) 2010/04/13 IP Address : 147.46.102.196 
 수경   
http://www.drinkfuze.com/

>여기 전기 퓨즈 만드는 회사에요?
 윤경원   

>여기 전기 퓨즈 만드는 회사에요?

http://www.fusei.com/
여기를 참조하시면 될 듯 합니다.
나보미     
퓨즈
너무 좋아요
제 스타일이예요
♥3♥
(NO.234) 2010/04/13 IP Address : 183.101.185.15 
 윤경원   
 김동엽   
오디션 보시지 그러셨어요?
운현방송국     
안녕하세요. 덕성여자대학교 운현방송국입니다^^




덕성여자대학교 운현방송국에서 제 30회 운현가요제를 개최합니다.

음악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대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참가대상: 대학생 및 휴학생




◎ 개최일시: 예선 2010.5.1 토요일 PM 1:00~6:00

본선 2010.5.26 수요일 PM 6:30




◎ 제출서류: 참가신청서,재학증명서,악보2매

(단,창작곡),MR(MP3파일 형식)




◎ 제출일시 : 2010.5.1일 토요일 PM 4:00까지




◎ 접수장소: 덕성여자대학교 도서관 462호 방송국 사무실

E-mail 제출도 가능(dswbs@hanmail.net)




◎ 시상내역: 대상(상금100만원/상패),

우수상, 장려상, 인기상(상금및 상패 수여)




◎ 기타 문의사항:

http://www.dswbs.com

운현방송국 사무실 : 02-901-8555, 02-901-8556

실무국장 이선영(010-5558-8785)

기획부장 오세은(010-5307-8897)

총무부장 손영은(010-3110-2364)





곧/은/소/리/열/린/방/송/W/B/S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NO.233) 2010/04/10 IP Address : 147.46.220.177 
수경     
야호 자유롭다
(NO.232) 2010/04/04 IP Address : 147.46.220.177 
FUZE     
방명록 권한 다시 자유로 바꿈.

과연..
(NO.231) 2010/04/02 IP Address : 147.46.220.177 
한빛     
저, 유학갑니다
(NO.230) 2010/04/01 IP Address : 147.46.220.177 
 황은경   

헛, 만우절인줄 알고 그냥 넘어갔더니 날짜보니까 아니네요 ㅎㅎㅎ

진짜가는건가요 ㅠ.ㅠ
 최하훈   

잘갔다오세요
저는이민가요
 김동엽   

오예
 [1].. 11 [12][13][14][15][16][17][18][19][20]..[23]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shootingstar